|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국산 대표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가 4일부터 11일간 25년형 신제품 SC4 PRO에 대한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SC4 PRO를 구매할 경우, 즉시 할인 혜택과 함께 SC4 PRO 높낮이 조절 스탠드(소비자가 5만9000원 상당)를 무료로 제공한다.
'SC4 PRO' 론치모니터는 별도의 연결 없이 디바이스 하나만으로도 고급 분석 기능을 제공, 장소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구독료 없이 무료로 제공되는 전용 앱 '보이스캐디 S'와 연동 시 스핀 수치와 같은 더 세부적인 데이터까지 확인이 가능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실시간 샷 데이터, 클럽별 통계 서비스, 일별 연습 데이터 저장 등을 통해 정보를 관리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미국 아마존 론치모니터 부문 베스트셀러인 SC 라인 시리즈의 최신 모델, SC4 PRO는 이전 모델 SC4의 모든 장점을 한층 발전시킨 제품이다. 더욱 다양한 측정 데이터를 제공하며, '보이스캐디 S' 앱과의 연동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크게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실시한 보이스캐디 자체 테스트에서 SC4 PRO는 고가의 론치모니터와 비교해도 높은 정확도를 보였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SC4 PRO 보상 판매도 진행 중이다. 기존 보이스캐디 론치모니터(SC4, SC300i 등) 제품 반납 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SC4 PRO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