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프소식]메디힐, 이다연-안나린과 재계약…신규 영입도 완료

박상경 기자

기사입력 2024-01-10 14:37


[골프소식]메디힐, 이다연-안나린과 재계약…신규 영입도 완료
◇사진제공=메디힐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메디힐 골프단이 이다연 안나린과 제계약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2022년 팔꿈치 수술로 긴 재활치료를 통해 투어에 복귀한 이다연은 크리스에프앤씨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챔피언십과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우승으로 메디힐 입단 후 통산 8승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복귀 시즌을 알렸다. 금번 재계약으로 이다연은 프로 데뷔 후 10년동안 한 소속사인 메디힐 로고를 달고 뛰는 선수가 된다. 이다연은 "프로입단 후 첫 스폰서인 메디힐과 지금까지 늘 함께 해왔기 때문에 가족처럼 편한 생각이 든다"며 "금번 계약으로 10년동안 한 소속팀으로 뛸 수 있다는 것도 선수로서 큰 자부심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투어에서 모범이 되는 좋은 선수로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골프소식]메디힐, 이다연-안나린과 재계약…신규 영입도 완료
◇사진제공=메디힐
LPGA(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에서 활약 중인 안나린도 메디힐 로고가 새겨진 경기복을 착용하고 대회에 나선다.

메디힐 골프단은 홍예은 김나영 이채은2 정지효와도 새롭게 계약했다. 고교생 신분으로 LPGA투어에 진출해 화제가 됐던 홍예은은 KLPGA 시드순위전 18위로 풀시드를 확보해 올 시즌 국내 팬 앞에 선을 보인다. 드림투어에서 장타자로 주목 받았던 김나영도 올 시즌 1부 투어에서 활약에 나선다. 국가대표 선발이 유력한 고교생 아마추어 골퍼 정지효도 메디힐과 동행한다.

2017년 창단한 메디힐 골프단은 선수 후원 뿐만 아니라 주니어 육성 발전 프로그램도 기획해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4월 11~14일엔 KLPGA투어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대회도 진행한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