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데카가 신제품 '골프버디 aim QUANTUM(퀀텀)'의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퀸텀은 기존의 거리 측정기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가로 95mm, 세로 47.3mm 크기의 울트라 미니 사이즈의 제품이다. 특히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하는 인체공학 설계를 통해 지난 6월 국내 디자인 출원을 완료했다. 타제품들이 레이저 송신부와 수신부로 나뉘어 구성되는 것과 달리 이들을 일체형으로 합친 혁신을 통해 제품을 초소형화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선 80% 이상이 메탈 소재이나 143g의 가벼운 중량으로 프리미엄 디자인과 함께 무게의 부담을 덜었다.
고투광 LCD(High Transmittance LCD)와 7배율 줌 적용 또한 눈길을 끈다. 기존 6배율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배율 줌렌즈를 통해 흐린 날이나 어두운 3부 라운딩에서도 골퍼들이 정확한 거리 측정을 할 수 있다. 골프존데카만의 'ZST(Zero Second Technology)' 기술도 ZST+(ZST Plus)로 업그레이드됐다. aim QUANTUM은 ZST+ 기술을 적용해 측정 속도를 비약적으로 상승시켜 0.15초의 측정 속도를 제공하며 2m의 짧은 퍼팅 거리도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비나 눈이 오는 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방수 IPX4등급을 적용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