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XGOLF, 4년째 홍보모델 인연 유현주 화보촬영 샷 공개[골프소식]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2-03-10 14:02


사진제공=XGOLF

사진제공=XGOLF

XGOLF가 홍보모델 유현주 화보 사진을 최근 공개했다.

XGOLF는 지난 2019년부터 유현주를 홍보모델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유현주의 매력과 골퍼로서 대중에게 친밀한 이미지가 트렌디한 골프업계를 이끌어가는 XGOLF의 방향성과 잘 부합한다는 평가. 새롭게 도전하는 골프사업의 다양성을 담아내기 위해 매년 색다른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촬영에서 유현주는 모내기 컷 등 골프업계에서 '밈(meme)'으로 통하는 포즈를 소화하며 특유의 모델 못지 않은 감각을 선보였다. 소화하기 힘들다는 청청 패션도 완벽 소화해내며 매력을 발산했다.

XGOLF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부문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현주 프로와 매년 훌륭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유현주 프로는 오랜 시간 XGOLF와 함께하면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XGOLF는 골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XGOLF는 최근 서울 최대 규모의 골프연습장인 쇼골프타운/XGOLF연습장 김포공항점(이하 쇼골프)의 3층 전 타석을 새롭게 꾸몄다. '클럽' 콘셉트로 꾸며진 3층은 전 타석을 VIP존으로 바꾸고, 저녁에는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돼 SNS용 인증 샷을 찍을 수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