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경주(50·SK텔레콤)가 국산 샤프트 '탱크(TANK)'와 손을 잡았다.
㈜델타인더스트리는 다양한 스펙의 카본 샤프트 제품을 생산하는 샤프트 전문업체. 한국과 일본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OEM, ODM 제품도 생산하고 있다.
미국프로골프(PGA)투어서 통산 8승을 거두고 있는 최경주는 PGA투어와 챔피언스투어를 병행 활동하고 있다. 이번 후원으로 최경주는 골프인생 2막을 국산 샤프트와 함께 하게 됐다.
최경주의 참여로 탄생한 제품이 바로 'K shaft TANK by K J Choi' 샤프트. 미국 우주항공기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최첨단 최신 탄소 복합소재 헥사곤셀스 카본 T1000 퓨어 90톤 극고탄성 원단이 사용됐다. 패턴 설계로 방향 안전성과 최고의 비거리를 보장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각 구간별로 PTR을 극대화하도록 했고 다양한 코스공략을 위한 조작성이 뛰어나다.
최경주는 "일관성과 거리 메리트까지 갖춘 샤프트다. 경기력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을 확신한다"면서 "내년 PGA투어에서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경주는 드라이버(KJ900)를 비롯해 페어웨이 우드(KJ800w), 하이브리드(KJ500h)를 탱크 샤프트 세트로 구성하게 된다. 델타인더스트리는 이를 계기로 아마추어에서 투어프로까지 사용할 수 있는 풀 라인업을 개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델타인더스트리는 이번 후원에 따라 최경주 재단 소속 골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서 활동중인 남여 프로 골퍼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