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첼시 비상! 가족 떠나 부활한 1800억 이혼남, 前 연인과 재결합 가능성 등장..."가족과 함께 새해 보낼 예정"

이현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30 05:49


첼시 비상! 가족 떠나 부활한 1800억 이혼남, 前 연인과 재결합 가능…
사진=엔소 페르난데스 SNS 캡처

첼시 비상! 가족 떠나 부활한 1800억 이혼남, 前 연인과 재결합 가능…
로이터연합뉴스

[스포츠조선 이현석 기자]가족을 떠나 반등에 성공한 엔소 페르난데스가 다시 재결합을 예고할 수 있다. 가족과 새해를 함께 보낼 예정이다.

글로벌 스포츠 언론 골닷컴은 29일(한국시각) '엔소가 발렌티나 세르반테스, 두 자녀와 함께 새해를 보낼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골닷컴은 '엔소는 헤어진 전 연인과 재회하여, 자녀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할 준비가 됐다. 당초 크리스마스를 함께하기를 요청했지만, 발렌티나가 크리스마스는 가족들과 보내기를 원하며 거절했다. 결국 그녀는 새해 전날 런던으로 향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엔소는 올 시즌 공식전 22경기에서 3골 8도움을 기록하며 첼시 중원의 핵심으로 활약 중이다. 지난 2023년 1월 1억 2100만 유로(약 1800억원)의 이적료로 첼시에 합류한 그는 이적 이후 줄곧 아쉬운 기량을 보여줬다. 하지만 올 시즌은 다르다. 꾸준히 경기에 나서며, 콜 팔머, 모이세스 카이세도 등과 함께 팀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첼시 비상! 가족 떠나 부활한 1800억 이혼남, 前 연인과 재결합 가능…
로이터연합뉴스
엔소가 활약하는 이유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었다. 바로 연인과의 결별이었다. 엔소는 지난 2019년부터 발렌티나와 교체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까지 2명이나 있지만, 올 시즌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별 이후 엔소는 엄청난 활약과 함께 가정사의 무게에서 벗어난 모습이다. 활약도 곧바로 터졌다.

하지만 엔소가 다시 발렌티나, 아이들과 새해를 보낸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엔소의 재결합 가능성이 커지게 됐다. 첼시로서는 엔소의 활약이 줄어들 것에 대한 불안감이 있을 수밖에 없다. 발렌티나는 인터뷰를 통해 "엔소가 크리스마스에 런던에서 보자고 했다. 하지만 나는 아르헨티나에 있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다만 31일에는 런던에 가서 엔소와 함께 보낼 것이다"라고 밝혔다.

가족과의 재결합이 엔소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이현석 기자 digh1229@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