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장라인업]'이강인 없다' 벤투호, 카메룬전 선발명단 발표…5자리 교체

윤진만 기자

기사입력 2022-09-27 18:41 | 최종수정 2022-09-27 18:47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미드필더 이강인(21·마요르카)의 이름은 이번에도 없었다.

파울루 벤투 축구대표팀 감독은 27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카메룬과의 A매치 친선전 선발명단에서 이강인을 뺐다.

벤투 감독은 예고한대로 일부 포지션에 변화를 줬다. '작은' 정우영 김문환 권경원 손준호 이재성 등이 새롭게 선발 명단에 들었다.

손흥민 황희찬 정우영이 공격을 이끌고 이재성 황인범 손준호가 스리 미들을 구성한다. 김진수 김민재 권경원 김문환이 포백을 꾸리고 김승규가 골문을 지킨다.

벤투 감독은 지난 코스타리카전에 김승규 윤종규 김민재 김진수 김영권 정우영 황인범 권창훈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를 선발투입했다.

손준호 홍 철 나상호 권경원 정우영 등이 후반 교체로 뛰었다.

송범근 김동준 김태환 김문환 조유민 이강인 양현준 백승호 이재성 조영욱 등은 활용하지 않았다.

대표팀은 지난 2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코스타리카와의 A매치 친선전 첫번째 경기에서 2대2 무승부를 거뒀다.


FIFA랭킹은 대한민국이 28위, 카메룬이 38위다. 카메룬은 23일 우즈베키스탄을 상대로 0대2로 패했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