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가 1월 2일부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2017년 연간회원권 판매를 시작한다.
2017년 K리그 챌린지 및 FA컵 홈경기를 모두 관람할 수 있는 연간회원권은 E석(일반석), W석, 치킨존, VIP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연간회원권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연간회원권 목걸이와 수원FC 무릎담요를 지급하고, 선착순 500명에게는 수원FC 상품이 들어있는 패키지 BOX를 제공한다. 또한 수원FC 팬샵 물품 구매 시 10% 할인혜택과 수원FC 제휴사인 패밀리클럽 이용 시 각종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2017년 연간회원권은 E석(일반석) 성인 6만원, 어린이 2만원으로 판매되며, 매 경기 치킨과 음료가 제공되는 치킨존은 30만원으로 2인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경기당일 현장에서만 판매되던 VIP석이 연간회원권 형태로 신설되어 20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W석은 VIP석 양 옆으로 위치, 10만원에 판매된다. 그 외에도 E석(일반석)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티켓 형식의 티켓북도 함께 판매한다.
수원FC의 2017년 연간회원권은 공식홈페이지(www.suwonfc.com)를 통해 판매한다. 1월 16일부터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특히 기존 2016년 연간회원권 구매자들에 한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