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급 단조 웨지들 중 단연 최고급으로 손꼽히는 웨지 중에 하나가 마스테리우스 웨지다. 마스테리우스는 고급스럽고 수려한 디자인과 깔끔하고 완성도 높은 마감처리로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다.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가격이다. 마스테리우스 포지드 웨지는 온라인 최저가가 20만원정도 되는 고가 채이다. 선뜻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그래서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포츠조선 든든몰은 색상별로 20자루만 급하게 입수해 파격 할인가인 75,000원에 공급한다. 가격 때문에 고민하던 골퍼나 전문웨지를 구매하려던 골퍼들에게 희소식이다.
제품의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 스포츠조선 든든몰 골프MD가 마스테리우스 포지드 웨지를 가지고 18홀 라운딩을 하면서 시타 했다. 핀까지 40미터 거리의 어프로치샷을 하니 공이 그린 위에 떨어져서 한번 튀기더니 백스핀을 먹고 핀에 붙었다. MD는 "내가 웨지로 먹여 본 백스핀 중 가장 강력한 백스핀 이었다"고 설명했다. 어프로치샷을 하고 나니 공 표면이 깎인 것은 물론 웨지 페이스에도 미세한 흠집들이 생겼다. 헤드에 흠집이 나는 것은 최고급 연철 단조 제품만의 특징이다. 이로 보아, 쓸수록 표면이 반들반들하게 닳아서 스핀량이 줄어드는 양산품 주조 웨지와 달리, 마스테리우스 포지드 웨지는 쓸수록 페이스면이 거칠어져서 백스핀을 더 쉽고 많이 먹일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됐다.
|
웨지는 골퍼의 스윙에 따른 거리감과 백스핀 컨트롤에 예민하게 반응하므로, 동일한 브랜드의 같은 시리즈 제품으로 통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보통 50도와 54, 52도와 56도를 함께 구비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들이여! 침대가 두렵다면 이 방법을 써보자!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