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 아이유 절친 그녀, '하이퍼나이프'에선 약사였어?..눈길끄는 연기 '관심 집중'

고재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25 15:56


'폭싹' 아이유 절친 그녀, '하이퍼나이프'에선 약사였어?..눈길끄는 연…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양금명(아이유)의 대학 친구로 등장하는 배우가 눈길을 끌고 있다.

'폭싹 속았수다'에서 극 중 아이유의 친구 민선 역으로 등장하는 배우는 김수연이다. 김수연은 털털하고 의리 있는 '사이다' 캐릭터를 찰떡 소화해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김수연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친구와의 미묘한 관계를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로 녹여냈다. 그는 극 중 아이유에게 열등감과 질투심을 느끼는 친구들 사이에서 꿋꿋이 홀로 입장을 고수하는 당찬 인물을 완벽히 그려냈다.

김수연은 디즈니 플러스 '하이퍼나이프'에도 출연중이다. '폭싹 속았수다'에서의 캐릭터와 180도 다른 약사 영신 역할로 또 한 번 존재감을 드러냈다. 손님에게는 친절하지만 험악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범죄자에게는 냉정한 모습으로, 주인공 박은빈과는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연기력을 입증했다.


'폭싹' 아이유 절친 그녀, '하이퍼나이프'에선 약사였어?..눈길끄는 연…
앞서 데뷔작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를 통해 살인자와 조우하는 경찰 영기은 역을 소화했던 김수연은 현재 두 작품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드라마에 신선함을 선사하고 있다.

눈빛과 말투까지 섬세히 캐릭터에 녹아 들어 기존에 연기했던 인물에서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와 친근감을 쌓는 중이다.

심상치 않은 잠재력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본인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성장 중인 김수연. '다음 스텝이 기다려지는 배우' 김수연의 활약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