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SM-하이브, 에스파 윈터-엔하이픈 정원 커뮤발 열애설 즉각부인 "사실무근 법적대응"(종합)

백지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11 10:09 | 최종수정 2024-12-11 10:20


[공식] SM-하이브, 에스파 윈터-엔하이픈 정원 커뮤발 열애설 즉각부인…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에스파 윈터와 엔하이픈 정원이 난데없는 열애설에 휘말렸다.

10일 한 네티즌은 윈터와 정원이 서울 강남 모처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이 게시물에는 윈터와 정원이 함께 있는 모습은 담기지 않았다. 또 윈터와 정원 모두 마스크와 모자로 얼굴을 꽁꽁 가린 탓에 본인이 맞는지조차 확인하기 어렵다. 다만 작성자는 윈터가 챌린지 때 입었던 옷을 그대로 입고 해당 장소에 방문했고, 정원도 같은 장소에 왔다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에 네티즌들도 '같은 장소에 갔다고 다 데이트를 한 건 아니지 않냐'는 쪽과 '정말 사귀는 거냐'는 쪽으로 나뉘어 궁금증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는 악성 루머로 밝혀졌다. 윈터와 정원은 연인 사이가 아닐 뿐더러 작성자가 사진을 대가로 금전을 요구했다는 것.


[공식] SM-하이브, 에스파 윈터-엔하이픈 정원 커뮤발 열애설 즉각부인…
윈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다. 사진 유포자는 금전을 목적으로 한 매체에 연락, 당사와 직접 소통을 시도하려 했으나, 해당 매체가 금전 목적 제보는 연결해줄 수 없다고 거절하자, 악의적으로 유포한 것으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원의 소속사이자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빌리프랩 또한 "해당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빌리프랩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악성 루머를 생성 및 확산하는 행위에 대해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