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김수현도 정은채도 줄줄이 취소…비상계엄 해제 후폭풍 ing[종합]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04 14:45


[SC이슈] 김수현도 정은채도 줄줄이 취소…비상계엄 해제 후폭풍 ing[…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비상계엄 선포와 해제 사태로 인해 예정된 포토콜 행사들이 연이어 취소되며 혼란이 빚어졌다.

4일 프랑스 모던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는 "비상계엄 사태로 인해 오늘 오전 예정이었던 딘반 매장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를 취소한다"고 공지했다. 주최 측은 "행사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해당 행사는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며 배우 정은채, 남윤수, 김재영이 초청된 상태였다.

같은 날 오후 예정됐던 조 말론 런던의 향수 브랜드 포토콜 역시 취소됐다. 주최 측은 "국가 비상사태로 인해 행사를 진행할 수 없게 됐다"며, "여러 상황을 고려해 내린 결정이니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는 배우 김수현과 스테이시 시은, 우주소녀 여름 등이 참석할 예정이었다.

한편 지난 3일 오후 10시 25분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한 후 국회는 새벽 1시 1분 계엄 해제 요구안을 가결했고 새벽 4시 27분 비상계엄이 해제됐다. 급박한 사태 속 포토콜 행사 진행 여부를 두고 논의가 이어졌고 최종적으로 취소가 결정됐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