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줄리엔강♥' 제이제이, 기록적 폭설에도 비키니 차림...눈 위에서 스쿼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4-11-28 11:35


'줄리엔강♥' 제이제이, 기록적 폭설에도 비키니 차림...눈 위에서 스쿼…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줄리엔강 아내인 유튜버 제이제이가 한겨울에도 비키니 자태를 선보였다.

제이제이는 28일 "오전에 눈이 정말 많았는데 금방 녹고 있어요! 날씨가 따뜻해서 비키니를 꺼내입어 봤죠. 62kg대 유지 기념으로다가! 다른 지역은 어떤가요? 오늘 그래도 운동하는 젤린이들 있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이제이는 눈 쌓인 옥상에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 이틀째 기록적인 폭설로 발목까지 눈이 쌓였지만, 날이 점차 개자 제이제이는 비키니를 입고 밖으로 나선 것.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를 한껏 뽐낸 제이제이는 눈 위에서 스쿼트까지 선보이며 운동 유튜버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줄리엔강♥' 제이제이, 기록적 폭설에도 비키니 차림...눈 위에서 스쿼…
앞서 제이제이는 64kg을 유지하다가 현재는 체중 관리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는 "호르몬 영향 등등으로 64kg 유지 중이었어요. 인바디를 체크했더니 체지방률이 31%나 나오더라구요"라며 "꽤 한동안 떨어지질 않고, 지방이 많아 식욕 관리도 더 어려웠는데 딱 일주일간 다이어트 보조제+식단 병행하고 오늘은 62.7kg까지 떨어졌어요! 레깅스가 약간 허리까지 더 올라오네요"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한동안 속옷+정면 눈바디를 아예 안 찍었거든요(스트레스 받을까 봐) 이렇게 쉽게 또 떨어지니까 안 남겨둔 게 아쉬워요"라며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갈 길이 많이 남았지만 이 첫걸음이 소중하네요"라며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웠다.


'줄리엔강♥' 제이제이, 기록적 폭설에도 비키니 차림...눈 위에서 스쿼…
한편 제이제이는 3세 연상의 모델 겸 방송인 줄리엔강과 지난 5월 결혼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