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종국이 LA 목격담에 당황했다.
먼저, 어린 시절 못 해본 것들을 아낌없이 소비하는 '흥청이' 허형규의 일상이 공개됐다. 운동 대신 비싼 샐러드를 먹는 허형규의 모습에 김종국은 살벌한 눈빛을 발산하며 허형규를 잔뜩 얼어붙게 했다. 하나에 3만 원짜리 아이스크림부터 할인율 잔뜩 먹인 명품 코트까지 계속된 허형규의 '피터팬 소비'에 소금이 군단은 고개를 저었다. 이를 지켜보던 임우일은 어린 시절 바나나가 먹고 싶어 아빠한테 사달라고 조르다가 맞았던 일화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에 왕소금 김종국은 "뭐가 좋은지 모르면 그냥 살게 된다. 경험을 안 해야 한다"며 기상천외한 왕소금 모먼트를 보였다.
|
다음 주 예고에서는 밴드 붐을 이끌고 있는 4인조 밴드 'LUCY'의 메인 보컬 상엽과 소문난 감초 배우이자 넓은 스펙트럼으로 뮤지컬계의 '멀티맨'으로 불리는 임기홍의 출연을 알렸다. 이들은 소금이 군단 뚜껑 열리게 하는 '흥청이·망청이'가 아닌 짠팁을 마구 전수해 줄 '소금이'로의 등장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계속 이어질 '흥청이·망청이'에 대한 따끔한 소비 일침은 물론, 소금이 군단의 감동을 불러일으킬 NEW 소금이의 등장도 기대를 높이고 있다. 프로 소비러 혼구멍 예능 '짠남자'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