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대호, 공개적으로 아쉬움 토로...결국 프리선언 하나 "MBC만 빛낼 게 아냐" ('강연자들')

조윤선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26 07:12


김대호, 공개적으로 아쉬움 토로...결국 프리선언 하나 "MBC만 빛낼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프리선언에 관한 고민을 털어놨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MBC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하 '강연자들')은 프리랜서와 관련되 발언을 하는 김대호의 영상을 공개했다.

김대호는 "(프리 고민은) 지금 이 순간에도 하고 있다"면서도 "아직까지도 회사에 내가 가져갈 게 있다는 생각이 좀 있고"라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이어 "그런 아쉬움들이 좀 쌓이다 보니까 예전만큼 '아, 내가 무슨 프리야' 이런 생각을 하지는 않지만.."이라며 생각이 계속 바뀌고 있음을 고백했다.


김대호, 공개적으로 아쉬움 토로...결국 프리선언 하나 "MBC만 빛낼 …
다른 영상에서는 김대호가 선배 백지연을 만나 조언을 얻는 모습이 공개됐다. 백지연은 "매력이 굉장히 많다. 특이하던데"라며 "MBC만 빛낼 게 아니라 방송계에 아주 중요한 사람이 될 거 같다. 아주 기대가 크다"며 김대호를 응원했다.

이를 들은 김대호는 "그 말씀은 다른 의미로 해석해도 될까요"라고 물었고, 백지연은 "다른 의미가 뭐지? 프리랜서 이런 거?"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대한민국 각 분야의 탑티어 강연자들이 함께하는 릴레이 강연쇼 '강연자들'은 오는 27일 일요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