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종원 얼마나 예민하면..소유진 "나 때문이면 살살 피해다녀" (결혼지옥)

이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15 06:25


♥백종원 얼마나 예민하면..소유진 "나 때문이면 살살 피해다녀" (결혼지…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소유진이 부부 싸움을 피하는 자신만의 대처법을 밝혔다.

14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은 하루아침에 예민해진 남편 때문에 온 가족이 눈치 보며 고통 속에 살고 있다는 '우아달(우리 아빠가 달라졌어요) 부부'가 등장했다.

소유진은 "결혼해서 살다 보면 상대방 기분이 '예민하다' 느껴질 때가 있다. 그럴 때 어떻게 대처하냐"라고 질문을 건넸다. 문세윤은 "대표님과 트러블이 있냐?"라고 되물었다.

이에 소유진은 당황한듯 "제가 궁금해서 물어본건가요?"라고 웃으며 "남편 백종원은 자주 예민해 있는 편이다. 뭔가 나때문인거 같다고 생각되면 살살 피해다닌다. 그런데 내가 잘못한 게 없으면 당당하게 '여보 피곤하시죠?' 한다. 이렇게 저렇게 대처한다"고 답했다.


♥백종원 얼마나 예민하면..소유진 "나 때문이면 살살 피해다녀" (결혼지…
오은영은 "저는 직업 특성상 피하지는 않는다. 그렇다고 대놓고 물어보지는 않고 주로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아니면 손을 꼭 잡아준다"라며 "그러면 자기가 이러쿵 저렁쿵 이야기를 꺼낸다"고 말했다.

이에 문세윤이 "그런데 그 손을 치우면?"이라고 묻자 오은영은 "그럼 죽는 것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소유진은 지난 2013년 15세 연상의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소유진은 현재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TV조선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 등에 출연 중이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