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상아, 이혼만 3번 했는데…또 새로운 남자? 벌써 함박웃음('이혼다')

정빛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14 09:39


이상아, 이혼만 3번 했는데…또 새로운 남자? 벌써 함박웃음('이혼다')
사진 제공=TV CHOSUN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이상아가 '이제 혼자다'에서 세 번의 결혼과 이혼에 대한 속사정을 고백한다.

오는 15일 방송될 TV CHOSUN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서는 80년 대 하이틴 스타였던 이상아가 파란만장했던 자신의 결혼 생활을 털어놓으며, 겹겹이 쌓인 오해 뒤편의 진짜 이야기를 공개한다.

모친과 함께하는 이상아의 평온한 일상, 그 평화를 깨트린 범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다. TV를 시청하다 마주한 첫 번째 남편의 모습에 이상아는 여전히 원망과 분노가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결혼 1주년에 이혼 서류를 받은 사연과 함께 필사적으로 가정을 지키려 노력한 어린 시절 이상아의 뒷이야기를 밝힌다.

또한,이상아는 혼전임신으로 사기꾼과 두 번째 결혼을 했던 사연과 세 번째 결혼을 결심한 이유도 고백한다. 이상아는 세 번의 이혼 후 "도피성으로, 동정심으로 결혼하면 안 된다"라는 뼈 아픈 교훈을 되새긴다.

그런 이상아에게 네 번째 남자가 등장한다.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회고하며 눈시울을 붉히던 이상아를 함박웃음 짓게 만든 다정한 목소리의 주인공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의 정체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이 세상에 적응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그들의 진솔한 삶 속에서 펼쳐지는 회복과 성장의 인생 2막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다. TV CHOSUN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는 오는 10월 15일 오후 10시 6회가 방송된다.


이상아, 이혼만 3번 했는데…또 새로운 남자? 벌써 함박웃음('이혼다')
사진 제공=TV CHOSUN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