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율희, 최민환과 이혼 후 '이제 혼자다' 합류 "촬영 완료, 방송 시기 조율 중" [공식]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4-10-08 17:51


율희, 최민환과 이혼 후 '이제 혼자다' 합류 "촬영 완료, 방송 시기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라붐 출신 율희가 '이제 혼자다'에 합류, 이혼 후 일상을 공개한다.

8일 TV CHOSUN '이제 혼자다' 측 관계자는 "율희가 출연하는 게 맞다. 촬영은 완료했으며, 방송 시기는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이 세상에 적응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그들의 진솔한 삶 속에서 펼쳐지는 회복과 성장의 인생 2막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다.

앞서 전 농구선수 우지원과 방송인 김새롬이 새롭게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율희도 합류, 이혼 후 일상을 공개한다.

율희는 지난 2018년 FT 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이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단란한 가족의 모습을 보였지만, 결혼 5년 만인 지난해 12월 이혼을 발표해 충격을 안겼다.

세 아이 양육권은 최민환이 가졌으며, 현재 최민환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세 아이와 함께 지내는 일상을 공개 중이다.

이 과정에서 율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세 아이와 만나는 모습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일상도 공개하며 근황을 알렸던 바.

이러한 가운데 '이제 혼자다'에 출연하면서 방송을 복귀를 결정, 이에 율희가 공개할 싱글 라이프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4회의 파일럿 방송을 통해 시청률 4.5%(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최고 5.6%를 기록하며 이슈와 진정성을 모두 꿰차며 안방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TV CHOSUN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는 오늘(8일) 오후 10시 정규 첫 방송 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