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종서야 사랑해" 한소희X전종서, 94년생 끈끈함 돋보이네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07 16:12


[SCin스타] "종서야 사랑해" 한소희X전종서, 94년생 끈끈함 돋보이…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한소희와 전종서의 우정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소희는 7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종서야, 은총아, 다빈아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전종서의 SNS 계정을 태그하며 두 사람의 친밀한 관계를 드러냈다.

사진 속 한소희는 욕실 세면대에 앉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 오버핏 상의를 입고 한쪽 어깨를 드러내는 자유로운 스타일을 선보였고, 거울을 향해 '외모 체크' 밈을 따라하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빨간 후드티에 하의 실종 패션까지 더해 그녀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뽐냈다.

전종서도 이모티콘 댓글로 한소희의 게시물에 화답하며,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을 확인시켰다. 네티즌들 역시 "나도 한소희 사랑해" "두 사람 우정 너무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한소희와 전종서는 영화 '프로젝트 Y'(가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 해당 작품은 서울 강남을 배경으로 80억 금괴를 탈취하려는 두 친구의 욕망을 그린 누아르 드라마다. 2024년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으로, 두 배우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