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컴투스,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하고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4-09-30 17:00


컴투스,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하고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



컴투스는 KBO와 '2024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컴투스의 KBO리그 야구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는 10월 1일부터 포스트시즌 영입지원 이벤트가 열린다. 홈런 더비, 히스토리 모드 등 미션을 수행하면 '플래티넘 레전드 재료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10월 2일부터는 '드림/나눔 골든글러브팩', '플래티넘 코치팩' 등 인기 아이템이 포함된 특별 꾸러미도 선물한다. 선물 꾸러미는 10월 2일과 13일 두 번 열어볼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V24'에서도 포스트시즌을 맞아 10월 1일부터 '고급 스킬 변경권', '5성 시즌 카드 랜덤팩'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념 상자를 선물하고, 포스트시즌 진출팀과 겨루는 토너먼트 이벤트 매치를 연다. 올해 정규 시즌 1위를 차지한 KIA 타이거즈를 비롯해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가 상대팀으로 등장하며, 승리 시 획득한 토큰의 누적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컴투스프로야구2024' 및 '컴투스프로야구V24' 커뮤니티에서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각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게임별 당첨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포스트시즌 현장에서도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 가을야구 첫 경기부터 한국시리즈 우승이 정해지는 마지막 경기까지 각 진출팀을 응원하는 영상을 선보인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