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투유MC' 돌아온다" SBS '틈만 나면,' 정규 편성…첫 게스트는 박신혜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25 08:49


[공식] "'투유MC' 돌아온다" SBS '틈만 나면,' 정규 편성…첫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SBS의 기대작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이 오는 10월 15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고정 편성으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MC로는 파일럿과 동일하게 유재석과 유연석이 그대로 발탁된 가운데, 첫 회 게스트로 배우 박신혜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틈만 나면,'은 잠깐의 틈새 시간을 활용해 행운을 선사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로, 지난 4월 파일럿 방송에서 2049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에 정규 편성된 이번 시즌에서 유재석과 유연석은 더욱 활발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첫 회에서는 유연석과 영화 '상의원'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박신혜가 출연해, 두 사람의 재회가 시청자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 관계자는 "박신혜와 유재석, 유연석의 찰떡같은 케미스트리가 완벽하게 어우러졌다"며 첫 회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첫 녹화 날 비가 내리면서 프로그램의 지난 우천 녹화와 같은 '날씨 평행 이론'이 웃음을 자아내며 좋은 징조로 해석되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은 시민들의 틈새 시간을 공략하는 독특한 컨셉으로, 오는 10월 15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