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결혼 5개만 임신에 오열 "스쿼트 800개 했는데 착상" ('아뽀TV')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24 19:09 | 최종수정 2024-09-24 19:11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결혼 5개만 임신에 오열 "스쿼트 800개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결혼 5개월만에 임신, 가족들이 눈물 바다가 됐다.

23일 이수민의 채널 '아뽀TV'에는 '임신발표에 역대급 부모님 반응..'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수민은 이른 아침 "저 지금 멘붕 상태"라며 임신 테스트기 결과를 알렸다. 이수민은 "호기심에 얼리 임신 테스트기를 구매해서 연습 삼아 아침에 해봤다. 근데 두줄인 것 같다. 나 어떡해. 한 번 더 해보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 임신 테스트기 결과도 두 줄이었다.

이수민은 놀란 마음을 가라앉혔고 원혁에게는 일단 임신 사실을 비밀로 했다. 이수민은 그날 원혁과 여행을 떠난 후에서야 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이수민은 머리를 묶겠다며 원혁에게 태연스레 빗을 꺼내달라고 했고, 빗이 담긴 봉투에서는 빗이 아닌 임신 테스트기가 나왔다. 원혁은 크게 당황했고 "진짜?"라며 오열하기 시작했다. 이수민은 "아빠가 된 걸 축하해. 사랑해"라고 적힌 편지도 꺼냈고 원혁은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결혼 5개만 임신에 오열 "스쿼트 800개 …
이수민은 "오늘 아침에 알았다. 지금부터 조심해야 한다. 요즘 몸이 피곤했고 생리통이 와야 하는데 그게 아닌 이상한 느낌이 들더라. 그냥 혹시나 해서 해본 거였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얘는 강하다. 우리 스쿼트 800개 했는데도 착상이 된 거다"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이용식 부부의 반응도 공개됐다. 이수민은 이용식에게 "할머니와 할머니가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라는 글을 읽게 했고 초음파 사진을 보여줬다.이용식은 "너무 놀랐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된 걸 축하한다는 글을 보는데 진짜..."라며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한편 이수민은 이용식이 결혼 8년 만에 힘들게 얻은 외동딸로 지난 4월 가수 원혁과 결혼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