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나래, ♥일본 남성과 열애 고백 "한국 도쿄 오가며 뜨겁게 썸타"('혼전연애')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24 07:10


박나래, ♥일본 남성과 열애 고백 "한국 도쿄 오가며 뜨겁게 썸타"('혼…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혼전연애' MC 박나래가 일본 남자와의 아찔한 '썸 경험'을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에서는 배우 최다니엘, 이현진, 오스틴강과 공개연애를 선언한 일본 여성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최다니엘은 일본의 배우 겸 가수 카호와 처음 만나 일본어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했다. 또 서투르지만 정확한 일본어 발음으로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카호도 11년 차 일본의 여배우라고 소개한 뒤 "카호상이나 카호짱으로 부르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박나래, ♥일본 남성과 열애 고백 "한국 도쿄 오가며 뜨겁게 썸타"('혼…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는 일본어에서 말하는 '상'과 '짱'의 차이점을 알려주면서 뜻밖의 일본어 실력을 뽐냈다.

이에 깜짝 놀란 세 남자는 박나래의 유창한 일본어 상식의 이유에 대해 꼬치꼬치 물었고, 세 남자의 유도신문에 걸려든 박나래는 "아주 뜨겁게 썸을 타다가, 한국에서도 봤는데 썸으로 끝났다"라며 일본 남자와의 아찔한 '썸 연애사'를 털어놨다.

박나래는 "일본 남성분과 도쿄에서 만나 뜨겁게 썸을 타다가 한국에서도 봤는데 썸으로 끝났다"면서 "사랑이라는 게 뺑소니처럼 오는 것 같다. 근데 제 사랑은 그냥 치고 지나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