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산소식] 21일 중앙호수공원서 '청년의 날' 행사

기사입력 2024-09-19 09:03

[서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산=연합뉴스) 충남 서산시는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중앙호수공원 일원에서 청년의 날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청년 오케스트라 트라움콰르텟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청년 정책 유공자 표창, 청년학교 물품 기탁식 등이 진행된다.

난타, 비보이 댄스, 고전 검술 시범, 색소폰 연주 등 문화예술단체의 식후 공연과 천연비누 만들기, 이색복장 체험, 퍼스널 컬러 찾기, 다자녀가정 가족사진 촬영 등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서산시, 23일 중앙호수공원에서 치매 극복의 날 집중 홍보

(서산=연합뉴스) 충남 서산시는 오는 23일 오후 4시부터 중앙호수공원 원형광장 일원에서 제17회 치매 극복의 날 집중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시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주관적 기억 감퇴 평가와 치매 선별 검사 안내 등을 진행하고, 오후 6시부터는 중앙호수공원 산책로를 걸으며 스탬프를 획득하면 기념품을 제공하는 치매 예방 걷기 행사도 마련한다.

서산시, 북스타트 책 놀이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서산=연합뉴스) 충남 서산시는 시립도서관과 성연작은도서관에서 진행되는 하반기 북스타트 책 놀이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로그램에서는 영유아 발달 단계별 추천 그림책과 육아용품으로 구성된 책 꾸러미를 받고 동화구연, 영유아의 오감을 자극하는 놀이 및 만들기 활동 등에 참여할 수 있다.

20∼26일 서산시립도서관 누리집이나 전화(☎ 041-661-8090)로 신청하면 된다.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