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세호, '10월 결혼' 웨딩화보 공개..부케 들고 '행복한 예비신랑' [SC이슈]

김수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18 10:20


조세호, '10월 결혼' 웨딩화보 공개..부케 들고 '행복한 예비신랑'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웨딩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17일 조세호는 "추석 잘 보내고 계신가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 가득한 한가위 보내주시고 마음도 풍성하고 행복한 하루보내주세호"라 인사했다.

이를 본 배우 배정남은 "아따마 모델이네예~" 딘딘은 "아 잘생겼네 이건 또…"라며 칭찬했다.

최근 조세호의 청첩장이 공개됐다. 청첩장에는 "오랜 시간 다른 길에서 길을 걷던 두 사람이 이제는 하나가 되어 두 손 꼭 잡고 한 길을 걷고자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할 그 길의 시작을 축복하여 주시길 바랍니다"라는 애정 넘치는 글귀가 적혀있다. 또한 조세호는 "화환은 정중히 사양한다"라 덧붙였다.

조세호는 오는 10월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9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조세호의 예비신부는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 두 사람은 패션 등의 공통 관심사로 인연을 맺어 1년 여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준비에 바쁜 조세호는 최근 웨딩촬영까지 마쳤다. 조세호는 지난 5월 복부 관리를 위해 마사지를 받으며 웨딩 케어에 돌입한 바. 4개월 만에 17kg을 감량했던 조세호는 요요 없이 꾸준히 관리를 이어가며 결혼식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조세호는 이준과 함께 최근 KBS2 '1박2일' 새 멤버로 합류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