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장기하가 에스파의 '슈퍼노바'를 커버한다.
유재석을 필두로 이적, 이용진, 호시, 카리나, 조나단으로 이뤄진 완성형 MC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공개된 1회 미리 보기 영상에서는 백지영 'I Miss You', 이승기 '이미 슬픈 사랑', 잔나비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인순이 '고민중독', 린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박재범 Love Yourself' 등 음악 예능 사상 가장 위대한 최정상 드림아티스트 라인업이 공개된 데 이어 고퀄리티 반전 무대를 예고해 모든 이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중 상상도 못할 조합인 장기하와 에스파의 만남이 공개돼 진짜 장기하의 무대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장기하가 에스파의 'Supernova(수퍼노바)' 커버 무대를 예고한 것. 이에 카리나는 두 눈을 휘둥그레 뜨며 "어느 파트 부르 실지 너무 기대돼요"라며 원곡자의 설렘을 한껏 드러낸다.
이에 원곡자인 카리나는 기립 박수를 치며 지금까지 봤던 '수퍼노바' 커버 중 가장 격렬한 반응을 보인다. 또한 호시는 "뒤에 너무 궁금해"라며 아쉬움을 드러낸다. 나아가 유재석은 "와 이거 묘한 매력에 있네?"라며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장기하가 말아주는 '쇠맛'에 완전히 중독된다. 이처럼 어디서도 들을 수 없고, 상상도 못했던 장기하의 '수퍼노바' 무대가 펼쳐질 '싱크로유' 첫 방송에 큰 기대를 모은다.
환희의 대반전 뮤직쇼가 될 KBS2 '싱크로유' 1회는 추석 연휴 중인 9월 16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되며, 이후 2회부터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