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가인-진성에 이찬원까지 '더 트롯쇼: 한가위 특집' 기대감 UP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11 15:03 | 최종수정 2024-09-11 15:03


송가인-진성에 이찬원까지 '더 트롯쇼: 한가위 특집' 기대감 UP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트로트 스타들이 한가위를 맞아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SBS '더 트롯쇼'는 9월 18일 오전 10시를 시작으로, SBS Plus, SBS funE, SBS FiL, SBS M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 트롯쇼: 한가위 특집'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은 추석 명절 마지막 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로 구성된다.

'더 트롯쇼: 한가위 특집'은 트로트 가수 김희재가 진행을 맡아 특유의 매끄러운 진행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며, 다양한 트로트 스타들이 출연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출연진 라인업이 화려하다. 트롯 올라운더 이찬원을 비롯해 송가인, 정다경, 진성, 한혜진, 홍자, 홍지윤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들이 무대에 오른다. 이들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감성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흥과 감동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이번 특집에서는 신나는 트로트 무대뿐만 아니라 국악, 민요, 남녀 듀엣 등 다양한 장르의 스페셜 무대도 준비돼 있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추석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더 트롯쇼'는 국내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로, 매회 트로트 가수들의 히트곡과 명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