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비즈니스 열애 끝?" 김동완♥서윤아, 이별설에 '신랑수업' 측 "하차 NO" [공식]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11 11:23


"비즈니스 열애 끝?" 김동완♥서윤아, 이별설에 '신랑수업' 측 "하차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신화 김동완, 서윤아가 비즈니스 열애 의혹에 이별설까지 불거지자 '신랑수업' 측이 입장을 밝혔다.

11일 채널A '신랑수업' 측은 김동완, 서윤아의 하차설에 대해 "김동완이 스케줄 때문에 당장 스케줄이 잡혀 있는 건 아니다. 그러나 하차는 아니다. 방학 기간으로 생각해 달라"고 밝혔다.


"비즈니스 열애 끝?" 김동완♥서윤아, 이별설에 '신랑수업' 측 "하차 …
김동완과 서윤아는 '신랑수업'으로 만나 열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최근 두 사람이 방송에 나오지 않자 두 사람의 열애 근황을 궁금해하는 팬들이 많았다.

이 가운데 서윤아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신랑수업'에 대해 이야기해 논란이 됐다. "생갭다 촬영 기간이 오래됐다. 원래 짧게 하다 끝날 수도 있는 거 아니냐"는 말에 서윤아는 "맞다. 사실 한 번 하고 말수도 있었던 거고 그냥 기약 없이 한 거다. 그게 뭐 정해놓고 한 게 아니"라고 밝혔다.

이어 서윤아는 '신랑수업' 출연 후 받은 악플 피해를 언급하며 "가끔 있는데 진짜 한 분이 너무 이상한 분이 있었다. 충격을 많이 받아서 SNS에 올렸다. 단어들이 너무 끔찍했다. 사람이 나쁜 환경에 있으면 충격을 받지 않냐. 한 3일 정도 독가스 있는 방에 들어간 것처럼 몸이 아프더라"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본 팬들은 서윤아가 '신랑수업'을 하차한 거 같다고 추측했고 이에 '신랑수업' 측은 하차설을 부인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