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10월 결혼' 현아♥용준형, 웨딩 화보 공개…왼손 약지 '웨딩반지' 포착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02 10:13


사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수 현아(김현아·32)와 용준형(35)의 웨딩화보 일부가 공개됐다.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아와 용준형의 웨딩 화보가 공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는 흰색 의상을 입은 용준형과 현아가 얼굴을 맞댄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 상단에는 'Our Wedding day(우리의 결혼 날)'이라는 글귀가 적혀 있다. 특히 현아는 왼손 약지에 결혼 반지를 끼고 있어 이목을 끌기도 했다. 해당 사진을 개인 계정에 업로드한 지인은 "결혼식도 화보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앞서 현아는 지난 1월 그룹 비스트 출신 용준형과 함께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공개열애를 선언했다. 이후 9개월 만인 지난 7월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이들은 오는 10월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동료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당시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용준형 소속사 블랙메이드도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