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양세찬 전 여친, 얼마나 예뻤길래?…하하 "(지예은보다) 훨씬 예뻐" ('런닝맨')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02 08:54


[SC리뷰] 양세찬 전 여친, 얼마나 예뻤길래?…하하 "(지예은보다) 훨…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런닝맨' 하하가 양세찬 전 여자친구의 외모를 언급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8월 생일자' 유재석, 하하, 송지효의 생일을 축하하는 '해피 다이스 데이' 레이스로 꾸며져 'MZ 후배' 주현영, 김아영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멤버들이 '가짜 MZ'라면 주현영, 김아영은 'SNL 코리아'의 MZ 캐릭터 그대로 오프닝 상황극에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주현영은 '브이로그' 콘셉트라며 개인 카메라를 들고오는가 하면, 김아영은 특튜의 '눈까리' 캐릭터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지예은은 절친한 게스트들이 등장하자 "제 잔바리들"이라고 말하며 은근한 신경전을 벌여 웃음을 선사했다.

주현영, 김아영, 지예은은 오프닝에서 먹을 빵을 골라 선배 유재석 카드로 결제했고, 무려 20만원대의 결제 금액이 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분노하는 유재석에게 세 사람은 "지금 무지출 챌린지 중이다"라고 뻔뻔하게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SC리뷰] 양세찬 전 여친, 얼마나 예뻤길래?…하하 "(지예은보다) 훨…
사진 출처=SBS
이날 레이스는 총 3번의 생일파티가 꾸며졌는데, 미션에 성공해야만 생일상을 받을 수 있었다. 첫 생일파티의 주인공은 송지효였고, 금가루가 뿌려진 스테이크가 등장했다. 미션 결과, 유재석과 김종국, 지석진이 먹방의 주인공이 됐다. "정말 맛있다"는 말에 주현영은 갑작스러운 '북한 응원단' 개인기로 웃음을 자아냈고 스테이크 먹방에 성공했다.

이후 하하의 생일파티에서는 양세찬과 지예은의 묘한 기류가 형성되어 눈길을 끌었다. 하하는 "나 양세찬 전 여친 아는데 그 분이 (지예은보다) 훨씬 예쁘다. 지예은은 귀여운데, 그 분은 아름다웠다"고 놀렸고 지예은은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켜보던 김아영은 "예은이는 입을 다물면 예쁘다"고 일갈해 '절친'다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SBS '런닝맨'은 오는 8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