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3월 결혼' 이상엽 "♥아내, 카리스마 넘쳐 애칭=호랑이..모닝뽀뽀 NO"('전참시')

김소희 기자

기사입력 2024-08-31 23:34 | 최종수정 2024-08-31 23:40


'3월 결혼' 이상엽 "♥아내, 카리스마 넘쳐 애칭=호랑이..모닝뽀뽀 N…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새신랑 배우 이상엽이 아내 애칭을 공개했다.

3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11회에 이상엽이 오랜만에 출연하자 MC들은 "보고싶었다. 사랑을 많이 받아서 얼굴에 빛이 난다"고 칭찬했다.

이어 등장한 '탈모 원장' 한상보는 탈모 전문가가 된 계기에 대해 "학창시절 꿈은 사실 샐러리맨이었다. 군대 갔다 와서 컴퓨터 세일즈 회사에 입사했는데 3년 반쯤 회사가 망해서 실업자가 됐다"며 "집에 계신 각하께서 일을 했다"고 고백했다.

알고 보니 각하는 한상보의 아내의 애칭이었다.

한상보는 "아내가 제게 가장 존귀하신 분이다. 수령님이라고 하기 좀 그러니까"라고 대답해 감탄을 자아냈다.


'3월 결혼' 이상엽 "♥아내, 카리스마 넘쳐 애칭=호랑이..모닝뽀뽀 N…
이를 들은 이영자는 이상엽에게 "(아내를) 뭐라고 부르냐"고 하자 이상엽은 "우리집 호랑이라고 부른다"고 대답했다. 스튜디오 분위기가 갑자기 싸해지자 이상엽은 "그래서 지금 굉장히 반성하고 있다. 그만큼 카리스마가 있으시단 거죠"라고 다급히 해명했다.

이어 "이게 방송에 나가도 괜찮을까? 얘기를 뱉고 나니 불안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상엽은 지난 3월 비연예인인 아내와 결혼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