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경완♥' 장윤정 '120억 펜트' 주방 공개 '클래스가 달라'(도장TV)[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8-31 16:14


'도경완♥' 장윤정 '120억 펜트' 주방 공개 '클래스가 달라'(도장T…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120억 펜트 하우스 주방은 어떤 모습?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깔끔한 주방과 냉장고를 공개하며 살림퀸의 면모를 엿보였다.

30일 채널 '도장TV'에는 "시어머님께 배운 도.둑.질 (aka 밥도둑 혹은 시어머니 레시피)"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아나운서 출신이자 남편 도경완과 장윤정은 한가로운 주말 아이들에게 자장면을 먹인 뒤 한여름 입맛을 살릴 수 있는 메뉴 개발에 나섰다.

장윤정이 "요새 입맛이 없어서 살이 좀 빠졌다"고 말하자 도경완은 "많이 빠졌다"고 공감했다.


'도경완♥' 장윤정 '120억 펜트' 주방 공개 '클래스가 달라'(도장T…
장윤정은 "시어머니가 한번 담그면 1년 내내 밥도둑으로 먹는 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레시피를 받아왔다"며 주방으로 향했다.

장윤정은 "공개한다고 일부러 냉장고 청소한 거 아니다. 평소 이렇게 관리한다"며 냉장고 문을 열었고, 도경완도 "제가 봐도 심하게 정리한다"고 응수했다.


'도경완♥' 장윤정 '120억 펜트' 주방 공개 '클래스가 달라'(도장T…
2년째 쓰고 있는 김치냉장고의 윗칸을 냉동고로 쓰고 있다는 장윤정은 식재료를 소분해 정리하고 고기와 명란을 종류별로 배치하고 아이들 손이 닿을 수 있는 공간에 간식까지 배치하며 살림퀸의 모습을 선보였다.


종류별 김치까지 구비한 장윤정은 "김치 없이는 못산다"며 김치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최근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120억원 상당의 고가 펜트하우스를 매입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장윤정은 지난 2013년 KBS 아나운서 출신 도경완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