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족X멜로' 최민호 "♥손나은과 멜로, 어색했지만 설???

조지영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09 13:25


'가족X멜로' 최민호 "♥손나은과 멜로, 어색했지만 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최민호가 "손나은과 풋풋한 멜로 설šœ嗤 어색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김영윤 극본, 김다예 연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사업 실패 후 가족들에게 손절당한 뒤 이들이 살고 있는 빌라의 건물주가 되어 다시 나타난 X-아빠 변무진 역의 지진희, 무진과 이혼 후 국밥집 쪽방살이부터 산전수전 공중전을 겪으며 남매를 키워낸 엄마 금애연 역의 김지수, X-아빠의 가족 재결합을 결사반대하는 딸 변미래 역의 손나은, 국가대표 출신 태권도 사범이자 대형 마트 보안요원 남태평 역의 최민호, X-아빠 무진의 컴백을 반기는 유일한 가족 변현재 역의 윤산하, 그리고 김다예 감독이 참석했다.

최민호는 "재벌집 아들이지만 신분을 숨기고 열심히 삶을 살아가는 대한민국 청년이다. 자신만의 사고방식으로 열심히 살아가는 캐릭터다. 남들이 모르는 아픔도 있는데 내 눈을 통해 그런 부분을 보여주고 싶었다. 또 극 중 손나은과 케미도 기대를 해주길 바란다. 풋풋한 멜로를 찍다 보니 어색하기도 했고 설레는 부분도 있더라. 잘 하고 싶다는 도전의식이 생겨 더 열심히 하려고 노력했다"고 웃었다.

'가족X멜로'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를 그린 드라마다.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 최민호, 윤산하 등이 출연하고 오는 10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