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김수현→이재욱X우도환 또 소환"…김새론, 추억팔이 빙자한 관심 구걸 대중만 지친다

조지영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07 17:06


[SC이슈] "김수현→이재욱X우도환 또 소환"…김새론, 추억팔이 빙자한 …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김새론의 관심 구걸이 또 공분을 샀다.

김새론은 7일 오전 개인 계정을 통해 돌연 디즈니+ 시리즈 '키스 식스 센스'와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현장 스틸을 공개해 다시금 관심을 끌었다.

김새론이 공개한 사진에는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이재욱, 우도환, 이상이 등과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겨있다.


[SC이슈] "김수현→이재욱X우도환 또 소환"…김새론, 추억팔이 빙자한 …
앞서 김새론은 지난 2022년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가로수와 변압기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후 자숙에 들어갔다. 김새론은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를 받고 재판에 넘겨졌으며 벌금 2000만원을 선고받았다. 이후 이아이브라더스(EI brothers)와 크리스틴 코어레스(Christine Corless)의 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또 연극 '동치미'로 복귀 움직임을 보였으나 자숙 기간 홀덤바 출입 등 다시금 문제를 일으키면서 대중의 뭇매가 이어졌다.

무엇보다 올해 4월 방송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당시 김새론은 김수현을 겨냥한 '셀프 열애설'을 일으켜 공분을 샀다. 김새론은 김수현과 얼굴을 맞댄 사진을 개인 계정에 올렸다가 3분여만에 삭제, 의중을 알 수 없는 기행으로 연일 구설에 올랐다.

그리고 이번 역시 애먼 배우들을 자신의 피드에 올리면서 이슈를 만든 김새론이다. 특히 이번에 업로드한 게시물은 김새론의 만취 음주 운전 논란으로 피해를 입은 작품들로, 팬들의 비난이 쏟아졌다. 반성 없는 김새론의 모습에 대중은 실망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일각에서는 김새론이 복귀를 준비하기 위한 전초전이라는 반응도 보이고 있다.

논란이 커지자 김새론은 사진을 올린 4시간 만에 게시물을 삭제하면서 또 다른 말을 만들었다. 철부지 김새론의 관심 구걸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