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5kg감량' 솔비, '뇌순녀'의 치명적인 MZ각도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이지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03 07:10


'15kg감량' 솔비, '뇌순녀'의 치명적인 MZ각도 "행복한 주말 보내…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솔비가 매력적인 미모를 뽐냈다.

2일 솔비는 "주말 시작!! 기분 좋은 퇴근길 이신가요? 먼데이디스코 들으시면서 행복한 주말보내시고! 여름 휴가 가시는 분들은 안전! 또 안전!!"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튜브톱 상의에 안경을 쓴 솔비의 모습이 담겼다. 체중 15kg 감량에 성공한 솔비는 어깨를 드러내는 과감한 의상을 선보였다.


'15kg감량' 솔비, '뇌순녀'의 치명적인 MZ각도 "행복한 주말 보내…
특히 MZ 각도로 사진을 찍은 솔비는 날렵한 턱선과 뚜렷한 쇄골로 섹시한 매력은 물론 안경으로 지적인 이미지까지 챙겼다.

솔비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신곡 발표를 위해 15kg 정도 뺐다. 건강해지기도 했고, 건강검진 받았는데 다 좋게 나와서 기분이 좋다"면서 "당연 식단 관리나 운동은 꾸준히 병행했고, 모델로 건강기능식품도 먹었다. 도움도 받았다"고 솔직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15kg감량' 솔비, '뇌순녀'의 치명적인 MZ각도 "행복한 주말 보내…
한편 솔비의 신곡 'Monday Disco'는 '월요병'을 주제로 한 곡으로, 지긋지긋한 '월요병'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긍정적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이 곡은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인 정엽이 작사·작곡, 유니크노트가 작곡·편곡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솔비와 정엽이 이 디스코 장르에 도전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2024년 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