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솔비, 15kg 감량 뼈마름 비법 "사람 안 만나고, 술은 금주 중" ('가요광장')[종합]

이지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31 15:57


솔비, 15kg 감량 뼈마름 비법 "사람 안 만나고, 술은 금주 중"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솔비가 15kg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31일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서는 2년 만의 신곡 'Monday Disco(먼데이 디스코)'를 발표한 솔비가 출연했다.

이날 솔비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한 청취자는 "살이 많이 빠지신 것 같다. 다이어트 비결이 궁금하다"고 질문했다.

이에 솔비는 "이번에 신곡 발표하기 위해서 좀 다이어트를 하고 나왔다"라며 "저 15kg 정도 뺐다"고 밝혔다. 그는 "건강해지기도 했고, 건강검진 받았는데 다 좋게 나와서 기분이 좋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당연 식단 관리나 운동은 꾸준히 병행했고, 모델로 건강기능식품도 먹었다. 도움도 받았다"라고 솔직한 다이어트 방법을 밝혔다.


솔비, 15kg 감량 뼈마름 비법 "사람 안 만나고, 술은 금주 중" (…
특히 솔비는 "실제로 제가 미니 오이를 많이 먹고 다니면서 간식 대용으로 먹었다"라며 "사람도 최대한 안 만났다. 약속을 나가면 음식 유혹이 심하다. 실제로 술도 금주를 하고 있다"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솔비의 신곡 'Monday Disco'는 '월요병'을 주제로 한 곡으로, 지긋지긋한 '월요병'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긍정적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이 곡은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인 정엽이 작사·작곡, 유니크노트가 작곡·편곡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솔비와 정엽이 이 디스코 장르에 도전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2024년 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