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숨 참고 기다린다” '화인가 스캔들'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D-2, 시청자 반응 터졌다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7-29 08:14


“숨 참고 기다린다” '화인가 스캔들'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D-2, 시…
사진제공=디즈니플러스

“숨 참고 기다린다” '화인가 스캔들'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D-2, 시…
사진제공=디즈니플러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대한민국 상위 1%를 대표하는 화인가의 치열한 상속 전쟁을 그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이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있다. 나우재단의 이사장 '완수'와 그녀의 경호원 '도윤'이 펼치는 치명적인 스캔들이 전개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30대와 40대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김하늘과 정지훈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하늘은 변함없는 미모와 우아함으로, 정지훈은 '문짝남' 계보의 시초로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러한 두 배우의 호흡이 드라마의 품격을 높이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쉽게 화면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화인가 스캔들'은 그간 폭발적인 액션,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드라마의 요소를 결합하여 다채로운 장르적 재미를 선사했다. 시청자들은 오는 31일 공개될 마지막 에피소드를 기대하는 동시에 완결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화인가 스캔들'은 디즈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