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키니 목표" 소이현, 친동생과 수영복 몸매 공개 '우월 DNA' 인증

이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28 18:02 | 최종수정 2024-07-28 18:02


"비키니 목표" 소이현, 친동생과 수영복 몸매 공개 '우월 DNA' 인증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소이현이 친여동생과 늘씬한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

28일 소이현은 "내동생 꼽슬머리~~개구장이 내동생~~"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소이현이 키와 몸매 라인이 똑같은 여동생과 함께 수영장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네티즌들은 "어떻게 자매가 똑같이 이쁘냐" "동생분도 미인이시다" "역시 DNA 자체가 다르다"며 응원했다.

최근 소이현은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에서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 중인 근황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소이현은 현실적인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면서 ""허리 인치수가 되게 많이 줄었다. 벨트가 두 칸 정도 줄었다"고 밝혔다. 소이현은 "아침 먹을 때 이렇게 먹으면 아침은 편하다는 식단을 앙주 간단하게 보여드리겠다"며 먼저 샐러드를 준비했다.

소이현은 "저는 주식이 거의 양배추로 바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양배추를 많이 먹는다. 우리 동네 양배추는 내가 다 털어 먹겠다는 마음으로, 나는 고릴라다 하는 마음"이라며 양배추를 이용한 아침 식단을 만들었다. 이어 두부를 볶아 밥 대용으로 활용한 소이현은 "올 여름에 수영장도 가야 하고 언제까지 뱃살 가리는 수영복 살 거냐. 나도 그랬다. 근데 난 올해 꼭 비키니를 입을 거다. 무조건"이라며 "내가 입고 싶은 옷 옷장에 보이는데 걸어놓고 다이어트하는 사람 많다. 나도 그렇다. 목표가 있으면 유지할 수 있는 힘이 더 생기는 거 같다"고 밝힌 바 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