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연아는 파리, 공효진은 경주..軍에 남편 보낸 '곰신 아내들'의 여름휴가

김수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24 09:27


김연아는 파리, 공효진은 경주..軍에 남편 보낸 '곰신 아내들'의 여름휴…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남편을 군대에 보낸 '곰신 아내' 김연아 공효진이 각자 행복한 여름휴가를 보내고 있다.

최근 공효진은 "네 배우 모두 경주에 영화 촬영은 내려와있는데 맨날 비가 와요. 어쩔 수 없이 노는 거죠 뭐.. 경주 로컬들, 숨겨둔 맛집 있으면 let me know"라며 근황을 전했다.

공효진은 촬영차 내려간 경주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공효진 박소담 이정은 이연 네 사람은 현재 영화 '경주기행'을 촬영 중이다. 막내딸을 잃은 엄마가 가해자 석방 소식에 복수를 결심하는 내용을 그린 작품 속에서 모녀로 출연하는 네 사람. 엄마와 세 딸이 가해자가 사는 경주를 찾는다는 점에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연아는 파리, 공효진은 경주..軍에 남편 보낸 '곰신 아내들'의 여름휴…
공효진은 동료 배우들과 맛집 탐방을 하는가 하면 "추천 받은 맛집들 골라 다니면서 나름의 top5를 만들어 볼거에요. 올 여름 바캉스는 경주 바다 어때? 내일 쉬는날엔 바다에 가볼 거에요 #경주여름여행"이라며 경주 여행에 흠뻑 빠졌다.

공효진은 10세 연하의 가수 케빈오와 2022년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케빈오는 지난해 12월 입대해 현재 군 복무 중이다.


김연아는 파리, 공효진은 경주..軍에 남편 보낸 '곰신 아내들'의 여름휴…
남편 고우림을 군에 보낸 김연아 역시 최근 프랑스 파리로 여름 휴가에 나섰다.

김연아는 "안녕" "아직 남은 빠히 사진"이라면서 파리의 전경에 취해 행복한 시간을 자랑했다.


한편 김연아는 지난 2022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결혼했으며 고우림은 지난 2023년 11월 입대, 군 복무를 하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