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역시! 꽃같은 태쁘의 의리'…김태희, 미모만큼 완벽한 인성

이지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12 13:22


'역시! 꽃같은 태쁘의 의리'…김태희, 미모만큼 완벽한 인성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태희가 고보결, 신동미와의 오랜 인연을 자랑했다.

고보결은 지난 11일 "꽃같은 순간들, 꽃같은 사람들, 별같은 마음들, 별같은 사람들, 소중하고 아름다운...사랑하는 나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연극 '꽃, 별이 지나' 무대를 응원해준 지인들에 대한 감사인사가 담겼다. 지인들에게 받은 꽃과 선물 등을 공개한 가운데, 특히 고보결을 응원하러 온 김태희의 모습이 눈에 띈다.

김태희는 검정 모자를 쓴 채 수수한 차림으로 고보결의 연극을 찾아 응원했다. 고보결과 신동미 등과 나란히 선 김태희의 환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김태희와 고보결, 신동미는 지난 2020년 출연한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이 있다. 함께 작품을 한 배우들과 오랜 인연을 이어오는 것으로 유명한 김태희의 남다른 의리를 엿볼 수 있다.

한편 김태희는 최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하고, 영어 연기를 선보일 예쩡이다. 대니얼 대 킴이 주연과 제작을 맡았으며, 동명의 그래픽 노블이 원작이다. 베일에 싸인 전직 미 정보요원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킴)이 어떤 선택에 의해 삶이 산산조각 나고, 과거에 얽매인 그를 살해하라는 명령을 받은 현직요원 '레베카'와 쫓고 쫓기는 이야기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