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 '11월 결혼' 민경훈, 버즈 마지막 품절남 됐다…팬들도 '축하물결'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10 22:58


[종합] '11월 결혼' 민경훈, 버즈 마지막 품절남 됐다…팬들도 '축하…
사진 출처=민경훈 SNS 계정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밴드 버즈 보컬 겸 방송인 민경훈이 품절남이 된다.

민경훈은 10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다가오는 11월에 제가 결혼을 한다"면서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종합] '11월 결혼' 민경훈, 버즈 마지막 품절남 됐다…팬들도 '축하…
민경훈. 스포츠조선DB
앞서 이날 스포츠경향 보도에 따르면 민경훈의 예비 신부는 방송 업계 종사자로, 지난해 연말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특히 그는 JTBC '아는 형님' 출연진과 스태프들에게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알리고 싶어했다는 후문이다. 민경훈이 오는 11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면서 버즈 멤버 전원이 유부남이 됐다.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의 축하도 이어지고 있다. 팬들은 "헐 내가 우리 오빠 장가가는 모습도 보고 진짜 눈물난다", "우와 드디어", "내 가수 드디어 가는구나! 좋은 분일거라 생각해요", "꼭 행복하세요" 등 많은 댓글을 남겼다.

한편 민경훈은 지난 2003년 밴드 버즈로 데뷔해 '겁쟁이', '가시', 'Monologue', '남자를 몰라' 등 여러 히트곡을 남겼다. 지난 2015년부터는 JTBC '아는 형님'에 고정 출연하며 예능인으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