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뉴진스(NewJeans)의 일본 데뷔 타이틀곡 'Supernatural' 한국어 버전이 공개됐다.
멤버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초자연적인 현상들이 뮤직비디오 속 뉴진스의 정체를 암시한다. TV 화면에서 나오는 '뉴스속보: 정체불명의 특이 생물체 증가' 등의 문구가 의미심장하다. 글로벌 팬들은 이러한 실마리를 토대로 다양한 추측성 해석을 내놓으며 뮤직비디오를 즐기고 있다.
'Supernatural'은 일본과 한국 등 국내외 차트에서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
도쿄돔 팬미팅의 화제성은 국내 음원 차트 역주행으로도 이어졌다. 'Supernatural'은 벅스 일간 차트에서 이틀(7월 2~3일) 연속 왕좌를 지켰고, 멜론 '톱 100'에서는 최고 순위 8위(4일 오후 10시 기준)까지 치솟았다. 수록곡 'Right Now' 역시 해당 차트에 모두 순위권에 들며 쌍끌이 흥행 중이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달 26~27일 열린 도쿄돔 팬미팅 'Bunnies Camp 2024 Tokyo Dome'에 총 9만 12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멤버들의 솔로 무대 등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팬미팅의 여운을 이어가는 가운데 뉴진스는 내일(6일) 니혼TV 'THE MUSIC DAY 2024'에 출연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