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승규♥' 김진경, 결혼식 현장 "축구 경기 있어 신혼여행 미뤄"..'축사' 이현이는 눈물 ('골때녀')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4-06-19 16:30


'김승규♥' 김진경, 결혼식 현장 "축구 경기 있어 신혼여행 미뤄"..'…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모델 김진경, 축구선수 김승규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19일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측은 '김진경♥국대 김승규, 잔디와 축구공으로 가득한 결혼식 현장 단독 공개'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결혼식장을 찾은 정호연은 "진경아 가는구나. 너무 너무 축하하고 행복하게 살길 온 마음을 다해 빌게"라며 김진경의 결혼을 축하했다. 김승규와 인연이 있는 축구선수 기성용은 "애도 많이 낳고 행복하게 살길 바란다"라고, 조규성도 "행복하세요"라고 이야기했다.


'김승규♥' 김진경, 결혼식 현장 "축구 경기 있어 신혼여행 미뤄"..'…
주장 이현이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진경을 보자마자 울먹였지만 정작 김진경은 차분한 모습이었다. 김진경은 "친한 분들의 얼굴을 보니까 마음이 더 차분해지는 것 같다"라며 결혼식보다 축구 경기할 때가 더 떨린다고 말했다. 김진경은 "지금은 예쁘기만 하면 되는데 경기는 잘해야 하지 않나"라고 말했다.

경기가 있어 신혼여행까지 미뤘다는 김진경은 "선수로서 고민이 있다. 중요한 건 해야 한다"라며 다음날 있는 경기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영상 말미, 이현이는 다시금 결혼식에서 축사를 하며 울컥, 김진경까지 울먹이게 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1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