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원더랜드' 탕웨이 "♥김태용 감독과 '만추' 이후 다시 영화하고파 선택"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4-05-09 11:21


'원더랜드' 탕웨이 "♥김태용 감독과 '만추' 이후 다시 영화하고파 선택…
9일 오전 서울 용산 CGV에서 영화 '원더랜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탕웨이가 질문에 답하고 있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4.5.9/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탕웨이가 "'만추' 이후 13년 만에 김태용 감독과 만났다"고 말했다.

9일 오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SF 휴먼 로맨스 영화 '원더랜드'(김태용 감독, 영화사 봄·기린제작사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어린 딸에게 자신의 죽음을 숨기기 위해 원더랜드 서비스를 직접 의뢰한 엄마 바이리 역의 탕웨이, 사고로 누워있는 남자친구를 원더랜드에서 복원시킨 정인 역의 수지, 의식불명에서 깨어난 정인의 남자친구이자 우주비행사 태주 역의 박보검, 원더랜드의 신입 플래너 현수 역의 최우식, 그리고 김태용 감독이 참석했다.

탕웨이는 "이 영화의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었고 또 김태용 감독과 다시 작업할 수 있어서 이 작품을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그리고 공유가 출연했고 '만추'의 김태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6월 5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