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돌싱 안재현, '나혼산' 출연 성사 "나만큼 혼자 당당하게 사는 사람 어딨냐"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4-04-06 01:02 | 최종수정 2024-04-06 07:30


돌싱 안재현, '나혼산' 출연 성사 "나만큼 혼자 당당하게 사는 사람 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돌싱 안재현이 드디어 원하던 '나혼자산다' 출연을 예고했다.

5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 말미에서는 배우 안재현의 출연 예고가 공개됐다.

안재현은 "서울 사는 38살 안재현이다. 10살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 이름은 안주"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안재현은 한 웹 예능에 출연해 "'나 혼자 산다' 너무 나가고 싶었다. 저만큼 혼자 당당하게 사는 사람 어디있냐"고 말했던 바.

이후 안재현은 실제로 '나 혼자 산다' 출연이 성사됐다. 홀로 사는 집을 공개한 안재현은 "이 집이 20년이 된 걸로 알고 있다. 대대로 전해져 온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집"이라며 고풍스러운 집을 자랑했다.

무려 7분간 양치하는 구강 케어 루틴에 삼겹살 혼밥까지 보여준 안재현은 최근 경제에 관심이 크다고 밝혔다. 안재현은 "돈 많이 벌고 싶다 노후가 제일 크다. 환경이 바뀌면 삶이 바뀐다"며 "카드를 많이 정리했다. 겉모습이 중요한 게 아니라 내실이 있는 삶이 되자"고 밝혔다. 돌싱이 된 안재현이 어떤 일상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