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윤진이, 다니엘 헤니 닮은꼴 ♥남편 공개 "4살 연상...금융업 종사, 월급 잘 들어와" ('동상이몽2')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4-03-11 22:37 | 최종수정 2024-03-11 22:40


윤진이, 다니엘 헤니 닮은꼴 ♥남편 공개 "4살 연상...금융업 종사,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윤진이가 배우 다니엘 헤니 닮은꼴 남편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배우 윤진이가 결혼 3년 차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윤진이는 남편에 대해 "4살 연상이다. 금융업에 종사 중이다"며 "다니엘 헤니 닮았다고"라고 소개했다. 이어 "근데 좀 느끼하다고 해야하나. 그 매력에 빠져서 여기까지 온 것 같다"라며 웃었다.

이후 남편이 등장, 남편은 "윤진이의 남편이자 사모펀드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김부장 김태근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혼혈은 아니다. (비행기에서)저한테만 영어 쓰실 정도로 가끔 오해도 하시는데 저는 토종 한국인이다. 본가는 경북 상주다"며 "서울에서 태어났다. 유학도 간 적도 없다"고 했다.

이어 남편은 사모펀드 매니저가 하는 일에 대해 설명, 이후 윤진이는 "월급이 잘 들어오더라. 보너스도 받으시더라"며 웃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