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명수 "한달 수익 최대 7억, 유재석 보다 많이 벌 때도 있었다" ('당나귀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03-03 17:16


박명수 "한달 수익 최대 7억, 유재석 보다 많이 벌 때도 있었다"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전성기 시절 수입을 밝혔다.

3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박명수가 나영석 PD와 김태호 PD를 만났다.

이날 박명수는 "전성기 시절 1주일에 최고 12개까지 했다"라고 밝혔다. "월 최고 수익이 광고까지 하면 5억 원 이상, 7억 원 정도 된다"면서 "유재석 보다 많이 벌 때도 있었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다.

하지만 "고정 12개인 과거 보다, 고정 3개인 지금이 좋다"면서 "아무리 잘한다고 해도, 몇개는 소홀히 하게 된다"고. 이어 "좋아하는거 하면서 행복감을 찾는게 낫다"고 더했다.

또한 박명수는 "현재 하고 있는 고정 프로그램 중 애정 1순위를 꼽아달라"라는 질문에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한다는 말이 있다. 요즘 '사당귀'를 할 때 가장 행복하다"라며 '사당귀'를 향한 같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올해 제 계획은 KBS 빈자리 치고 들어가서 라디오 10주년 대상과 연예대상 이렇게 2개의 대상을 받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