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태희, '하이바이마마' 권혜주 작가와 의리 지켰다..'삼달리' 특별출연 1회'떡밥' 회수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4-01-21 17:46


김태희, '하이바이마마' 권혜주 작가와 의리 지켰다..'삼달리' 특별출연…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김태희가 JTBC 주말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이하 삼달리)에 출연한다.

김태희는 21일 방송하는 '삼달리' 최종회에서 특별 출연한다.

김태희는 권혜주 작가와의 전작 인연으로 이번 작품에 모습을 드러내게 됐다. 김태희는 권 작가의 전작 '하이 바이 마마'에서 타이틀롤을 맡은 바 있다. 특히 '삼달리' 1회에서 톱 배우들도 같이 작업하고 싶어하는 잘 나가는 사진 작가 삼달이 김태희와의 친분을 내비쳤던 바. 진짜 김태희의 출연으로 '김태희 떡밥'까지 완벽하게 회수되며 짜릿함을 안기고 있다.


김태희, '하이바이마마' 권혜주 작가와 의리 지켰다..'삼달리' 특별출연…

김태희, '하이바이마마' 권혜주 작가와 의리 지켰다..'삼달리' 특별출연…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톱 배우 김태희의 활약이 맛보기로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김태희는 범접할 수 없는 '태쁘' 비주얼과 마음을 편하게 하는 따뜻한 미소를 띠며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사진만으로도 독보적 아우라를 뿜어내는 그녀가 과연 어떤 활약을 선보이게 될지 이목을 집중시키는 대목이다.

제작진은 "김태희가 특별출연으로 최종회를 한층 더 풍요롭게 채웠다. 흔쾌히 출연을 해준 김태희 배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마지막 이야기를 더욱 빛나게 할 그녀의 강렬한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종영까지 단 한 개의 이야기만 남겨놓고 있는 가운데, 삼달리 사람들의 이야기가 어떠한 엔딩으로 사람 냄새를 가득 뿌리며 마음의 온도를 높이게 될지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