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가인, 무대 시설 붕괴 사고 "광주 콘서트 연기..작업자분들 쾌유 빈다" [공식]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12-30 13:57


송가인, 무대 시설 붕괴 사고 "광주 콘서트 연기..작업자분들 쾌유 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송가인이 광주 콘서트 무대 설치 사고로 일정 연기를 결정하게 된 것에 대해 사과했다.

30일 송가인은 "부득이하게 광주 콘서트를 연기하게 됐다. 연말 부모님께 효도 선물 못 지킨 가족들과 팬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더 좋은 공연으로 꼭 보답하겠다. 광주에 꼭 가겠다. 작업자분들의 빠른 쾌유를 빈다"고 덧붙였다.

송가인은 애초 30일 김대중컨벤션센터 전시장에서 '2023년 송가인 전국 투어 콘서트' 광주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28일 광주 서구 치평동 김대중컨벤션센터 내 전시관에서 송가인의 콘서트 무대를 설치하던 중 기둥 철제가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작업자 4명 중 3명이 경상을, 1명이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4명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치료가 끝나는 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29일 "광주 콘서트 무대 설치 현장에서 기둥이 무너졌다"며 "이에 팬 분들과 어르신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연기 결정을 내린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추후 공연 날짜를 확정 후 공지할 계획이며, 취소 및 환불도 안내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