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다음 채널로 넘어가"..김숙, 폐지 '홍김동전' 재회 약속과 예고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12-26 07:06


[SC이슈] "다음 채널로 넘어가"..김숙, 폐지 '홍김동전' 재회 약속…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홍김동전'이 아쉬운 폐지를 앞두고 다시 뭉칠 것을 예고했다.

김숙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김숙티비'를 통해 지난 24일 진행됐던 KBS 연예대상 풍경을 공개했다. 이날 대상 후보에 올랐던 김숙은 "지금 세 프로그램 중에 두 개가 날아간 상태"라면서 "즐기고 오겠다"고 밝혔다. 김숙은 KBS 2TV에서 방송되던 '옥탑방의 문제아들'과 '홍김동전'의 폐지를 앞둔 상태다.

김숙은 자신의 대상 수상이 불발되고 '1박 2일' 팀의 수상이 확정되자 "나 아니야? 나 대상 아니야?"라며 노골적으로 짜증을 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진경은 "대놓고 짜증을 내냐"고 했고, 김숙은 "대상일 줄 알았다"며 장난을 치며 유쾌하게 상황을 넘겼다.

또 이날 주우재는 수상한 뒤 무대에 올라 눈물을 쏟았고, 'T도 눈물을 흘린다'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시상식이 끝난 뒤에도 계속해서 눈물을 흘리며 '홍김동전' 멤버들과의 이별을 아쉬워했다. 스태프들은 '홍김동전'을 향해 "잘했다. 고생했다"고 외쳤고, 감동의 시간이 흘러갔다.

1월 폐지를 앞두고 있는 '홍김동전'의 아쉬운 마무리를 앞두고 김숙은 "'홍김동전'은 다음 채널로 넘어가도록 하겠다"고 약속, 다시 뭉칠 멤버들의 미래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현재 '홍김동전'은 폐지를 반대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이어지는 상황이다. 시청자 게시판 등에는 '홍김동전'의 폐지를 반대하는 팬들의 글이 계속해서 게재되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